코나 가솔린을 2200만 원대에 판매할 정도로 할인을 적용합니다. 연말 코나 하이브리드, 전기차에 대폭 적용되는 할인 내역을 찾아보세요.
코나 가솔린 2200만 원에 판매
소형 SUV의 대명사 올 뉴 코나를 12월 245만 원 할인 적용한다고 합니다. 국내 완성차 업체인 현대 기아차에서 신차들을 할인 판매합니다. 아이오닉만 해도 아이오닉 5와 아이오닉 6을 320만 원을 할인할 정도로 재고 할인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할인 적용 항목 |
8~9월 재고차 100만 원
현대차 구입 경력 가족 중 현대차 2대는 20만 원, 3대는 30만 원, 4대는 50만 원
현대카드 블루 세이브 오토 혜택 최대 50만 원
블루멤버스 포인트 선사용 25만 원
운전결심 캐시백 할인 20만 원
베네피아 포인트 제휴 할인 10만 원
전시차 할인 20만 원 적용
최대 할인을 적용한다면 2200만 원 대에 구입 가능합니다. 여기서 더 할인받는 꿀팁이 있습니다. 여기를 놓치면 안 되겠죠?
사실 현대차 자제체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현대차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할인 프로그램입니다. 현대자동차 진행하는 자체 할인은 담당자들도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할인 적용 신용카드를 만든다거나, 선 포인트 활용하는 것은 오로지 구입자들이 직접 챙겨야할 항목입니다.
더뉴 코나 가솔린 연비 차량가격
더뉴 코나는 가솔린 모델의 경우 연비가 휘발유 13km/입니다. 기본 트림 가격이 모던 등급으로 2486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색상이 아틀라스 화이트와 어비스 블랙펄입니다. 가솔린 모델은 가장 저렴한 가격 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주말에 마트를 가고 여행을 다닐 정도로 운행을 적게 한다면 일 년에 1만 킬로미터 이하로 운행한다면 휘발유 모델이 가장 적당합니다.
더뉴 코나 HEV 하이브리드 연비 차량 가격
연비 더뉴 코나 하이브리드는 19.3km/l이고 기본 트림 차 가격이 모던으로 2999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가솔린 모델이 2486만 원이니까 500만 원 차이라면 하이브리드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최근 연비에서 두 배 가까이 뽑아내는 하이브리드 모델이 대세가 되고 있습니다. 장거리 운행이 많거나 영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최대 차량이 되고 있습니다.
가솔린 모델에 썬루프 옵션을 선택하면 59만 원이 추가됩니다. 알뜰한 소비를 원하는 분들은 차라리 이런저런 옵션을 넣는니 시원하게 연비를 선택하는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격도 할인을 받는다면 2700만 원 대에 시작하고 꿀팁을 통해 할인받는 다면 2500만 원대에 하이브리드를 운행할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차량입니다.
디올뉴 코나 일렉트로닉 전기차 할인
코나 전기차 모델로 디올뉴 코나 일렉트로닉은 4452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현대자동차 차제적으로 300만 원 이 할인이 되며 전기차량의 경우 정부 및 지자체 보조금을 활용하면 3천만 원대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개인적 소감
현대 자동차 코나는 가장 가성비 있는 차종입니다. 전기차의 경우, 최근 전기차에 대한 단점으로 인해 전기차 재고가 쌓여서 가장 많은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전기차가 약세를 이루는 상황입니다.
가장 많이 판매되는 차종은 하이브리드 HEV 모델입니다. 장거리를 뛰거나 영업하시는 분들이 가장 극찬하는 차종입니다. 휘발유 대비 2배 가까이 유류비를 절약하기 때문입니다. 대도시 시민의 경우, 지하철이 워낙 잘 되어 있어 가끔 주말에 나들이 용도나 마트 장을 보는 용도로 쓴다면 가솔린 모델이 가장 저렴하고 타기 좋습니다. 일반 직장인의 경우, 출퇴근 용도로 쓰지 않는다면, 1년에 1만 킬로미터 이상 타는 것도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현대차가 인증한 중고차 가격 알아보기
최근 현대차가 인증한 중고차 사이트를 열었습니다. 6개월된 재고차가 저렴할까요? 아니면 7개월된 중고차가 저렴할까요? 궁금하기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