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넘치기로 유명한 티볼리의 가격은 1890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티볼리 연비, 기본 트림, 내부, 외관 등을 살펴보았습니다.
티볼리 연비
티볼리 1.6 가솔린 연비는 10.8km/에서 12km/l입니다. 티볼리 1.5 가솔린 터보 연비는 11.8km/l에서 12km/l입니다. 11km/l 내외라면 중형차 정도의 연비를 보이고 있습니다. 소형 SUV라는 점만 감안하면 괜찮은 연비입니다.
티볼리 기본 트림 깡통
티볼리 가솔린 기본트림입니다. 1.6 가솔린 엔진이 장착되어 있고 아이신 6단 변속기가 있습니다. 직물시트, 슈퍼비전 클러스터, 6:4 분할 풀 플랫 폴딩시트, 6개의 에어백, MP3 오디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직물시트라는 점만 빼면 꽤 괜찮은 구성이란 걸 알 수 있습니다.
티볼리 외부
티빌리의 귀엽지만 당찬 외관입니다.
고장력 강판으로 안전성을 갖췄습니다. 단단함으로 차주를 보호합니다.
티볼리 내부
티볼리 가격표
티볼리 1,6 가솔린 엔진은 1,898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티볼리 1.5 가솔린 터보 엔진은 2,227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가격표 다운받기(출처 :KG 모빌리티) >>
티볼리를 선택한 이유
1,890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있을 건 다 있는 소형 SUV라는 점입니다. 그리고 2열이 6:4로 폴딩 된다는 것은 차박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서울과 같은 도심에서는 주차하기도 어렵고, 골목을 다니기에 길이 협소합니다. 연신내, 을지로 같은 좁은 길을 달린다고 생각한다면, 티볼리 같은 차량이 선택할만한 차입니다.
티볼리 차박
티볼리 차박하는 영상을 안내합니다. 차박이 가능한지 한번 알아보세요. (참조 : 유튜브)
티볼리를 할인해 주고 있습니다. 할인 혜택 받지 않으면 손해 보는 느낌이 듭니다.
티볼리에도 재고 차량이 있는데요. 그 차량을 할인해 주고 있습니다. 할인은 무려 kgm 500만 포인트를 지급해 주고 있습니다.
티볼리를 오백 만 포인트를 지급해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500만 포인트는 현금으로 쓸 순 없지만 티볼리 정비소에서 쓸 수 있습니다. 십 년은 고장 걱정 없이 소모품을 교체하고 수리하면서 탈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