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클래스 풀체인지 모델 W214 예상 가격을 알아보았고 실내 사진을 찾아보았으며 슈퍼 스크린 MBUX를 살펴보았습니다.
벤츠 E 클래스 풀체인지 W214 예상 가격
기존 E 클래스인 W213 보다 천만 원이 오른 가격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C클래스가 올린 가격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C클래스가 7천만 원이기에 중형 세단인 E클래스 기본 트림인 아방가르드가 8천만 원 대에서 시작한다는 건 쉽게 알 수 있습니다.
1억 원부터 시작할 거라는 소문도 들리긴 하지만, 수입차 판매량 1위를 찍은 신형 BMW 5 시리즈가 7천 만 원이기 때문에 함부로 가격을 올릴 수 없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E 클래스 실내
벤츠 전기차에서 먼저 선보인 슈퍼 스크린 BUX를 통해 충분히 럭셔리한 화려함을 미루어 짐작할 수 있습니다. 벤츠 뒷좌석은 큰 감흥을 느낄 수 없습니다 오히려 지난 E 클래스가 더 좋아 보이기도 합니다.
파노라마 선루프입니다.
슈퍼 스크린 MBUX
이번 인테리어의 특징이 스크린이 많다는 점입니다. 운전석 계기판도 디지털 화면이고 중앙 내비게이션도 아이패드를 방불케 할 정도로 큰 화면이 장착되어 있으며 조수석까지 길게 슈퍼스크린이 펼쳐져 있습니다. 만약 이 장치는 기본 트림인 아방가르드에도 넣어줄까요, 아니면 옵션으로 선택하게 할까요?
E클래스 할인 프로모션 이야기
2024년 새해을 알려며 E 클래스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올해 12월 말에 프로모션 구형 E 클래스를 소진하겠다는 듯이 천만 원이라는 금액이 왔다 갔다 하는 통 큰 할인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더더 할인해 달라고! 이미 가성비로 알려진 일부 트림의 경우 품절이 되었다는 소식도 들려오고 있습니다.
이제 재고차로 할인 판매되는 E 클래스를 5시리즈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을지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멋진 E 클래스가 구형이 되다니 믿을 수 없네요. 이번 12월 연말을 기점으로 수입차 판매 1위를 놓고 벤츠와 BMW 간의 막바지 출고 경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기존 E 클래스도 이제 막 나온 따끈따끈한 신차 같기만 합니다. 연말 재고 할인 얼른 알아보세요.
연말 할인이 막바지고 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혹시 나 몰래 벤츠에서 천만 원 이상 할인해 주는 건 아니겠지요? 그 좋은 정보 벤츠 동호회만 알면 안 되겠죠.
비엠 5시리즈와 한판 승부
신형 5시리즈가 1년 먼저 출시되었죠. 가격도 착하고 6천 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어서 비엠 마니아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벤츠를 2위로 밀어낸 대표 모델 답습니다. 여기서 BMW 5 시리즈의 할인과 프로모션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5시리즈를 파격적으로 할인하는지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